Thursday 22 February 2018

콘트라 거래 전략


대조 거래 전략
(세계에서 처음으로 Crudeoil Intraday Trading을 위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가까운 권고가 주어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Niftybias 차트, Stockbias, 옵션 통화, 단기 포지션 통화, 평균 거래, Mulibaggers 주식, Dividend 포트폴리오 및 Nifty View가 포함됩니다.
Niftybias는 주식 시장의 인식에 대해 환영할만한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새로운 개념입니다.
모든 F & amp; O 주식, 아래의 매수 및 위의 매도 가격은 매일 제공됩니다. 이것은 단기 포지션 거래자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구매 & amp; Sagacontra 거래로 공유하기 Sign Up & amp; 지금 거래 시작! 헌신적 인 고객. 모바일 & amp; 정제, 낮은 중개업 Demat A / c.

Ronald K. 와 싱가포르 주식 거래
싱가포르 주식 및 주식에 대한 나의 정밀 거래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타이밍에 심하게 집중했는데 가격 행동이 아니라 전통적인 TA 나 평소 거래량에 초점을 두었다. 따라서 내 정확성과 적중률이 매우 높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타이밍이 완벽 타이밍의 기술을 마스터 한 차트에서 캡처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내 블로그를 따라 가면서 손쉬운 거래와 완벽한 실행을 향한 나의 여정을 지켜보십시오.
내 성배 타이밍 전략.
내가 내가하고있는 일에서 내가 최고라고 너에게 말하면 나는 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너에게 내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너는 내가 거짓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세월 동안 내 시사회와 워크샵을 위해 온 사람들과 함께이 모든 것을 공유했을 때 Contra Trading은 간단하며 Big Boys 이전의 완벽한 타이밍에서 구매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모두 가능하다면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그러나 내 무역 기록은 수년간 자체적으로 책을 읽었다 고 생각합니다.

Ultimate CFD & amp; 콘트라 무역 전략 워크샵.
작업 및 세부 정보 패널.
Ultimate CFD & amp; 콘트라 무역 전략 워크샵.
2018 년 1 월 13 일, 10:00 AM - 12:30 PM 싱가포르 표준시 싱가포르 시간.
이벤트 정보.
날짜와 시간.
토요일 2018 년 1 월 13 일
오전 10 : 00- 오후 12:30 싱가포르 표준시 싱가포르 시간.
55 시장 거리.
기술.
주식 가격은 상승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알았습니다. 이것은 제 거래 규칙을 충족시킵니다. 그러나 구매 직후에 갑자기 가격이 급락하여 손익분기 주문에 돌입하여 다시 차트를 다시 하이킹하기 전에 돈을 잃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정말로 무엇이 일어나고있는 걸까요?
나의 정확한 무역 진입 및 퇴출 전략을 통해 주식이 상승하기 전에 떨어지는 전에 거래를 어떻게 팔 수 있는지 또는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거래하고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이 주식 시장에 새로운 것이 없다면, 나는 곧 내 콘트라 무역 전략 워크샵을 위해 나를 초대 할 것이다. 이것은 20 석으로 제한됩니다.
아직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혼란 스럽거나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조차 없다면.
규칙 1) 잠재적 인 카운터를 찾는 법.
규칙 2) 적절한시기에 1 일 이내에 판매 할시기.
규칙 3) CFD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는 방법.
규칙 4) 단기 / 장기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 (일일 수입)
너는 할 수 있니:
간단하고 강력한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숨겨진 구매 / 판매 영역을 찾는 방법.
최상위 볼륨을 사용하여 잠재적 카운터를 검색하는 방법
SGX 주식에 대한 평일 전략.
어떻게 SGX 주식을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FD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활용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
거래 및 장기 투자를 분리 할 효과적인 포트폴리오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내 이름은 Ronald K. Stock Market Best Kept Secrets의 설립자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투자 박람회에서 다루어졌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날짜와 시간.
토요일 2018 년 1 월 13 일
오전 10 : 00- 오후 12:30 싱가포르 표준시 싱가포르 시간.
55 시장 거리.
지도 및 약도.
TKP 컨퍼런스에서 궁극적 인 CFD 및 콘트라 거래 전략 워크샵.
55 Market Street # 03-01, Singapore 048941, 싱가포르.
이 이벤트 저장.
저장된 이벤트.
사이트 탐색.
Eventbrite를 사용하십시오.
이벤트 계획.
이벤트 찾기.
우리와 접촉.
주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귀하는 이벤트 주최자 만 볼 수 있습니다.
사회적 설정.
이벤트는 사회적입니다. Facebook 친구들이 내년 행사를 보도록 허용 하시겠습니까?

Trading Contra-Trend Moves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3 번째 금요일을 위해,
두 주요 시장 모두 하락세로 마감했다. 동안.
그 주 동안 나스닥은 22 개를 잃었고 S & P는 3 개, 금요일 그리고 번지 반전을 잃었다.
최고가에는 많은 상인들이 월요일에 잠재적으로 비판적이라고 지적했다.
다음 주요 시장 이동을 결정할 하루. 경제 호황에도 불구하고.
뉴스 보도에 따르면, S & # 038; P는 1064에서 다시 한 번 누명을 썼다.
한 시간의 추세로 한낮의 시도가 길을 잃었고, 늦은 날이 뒤 따랐다.
팔 - 온 - 톤과 몇 가지 주요 intraday 및 일일 추세와 스윙의 손실.
S & # 038; P는 클래식 한 일간 머리와 어깨를 30 분과 60 분에 넣었습니다.
나스닥은 이고르 (Igor) 형 어깨만을 소집 할 수 있었다.
형성으로 아침 세션에서 시간당 지원을 잃어 버렸습니다. 두 시장 다.
그 다음에 비명을 지르고있는 가격 대 기세 변화가 멋지게 이어졌다.
오후는 각각의 지원을 잃어 버렸습니다.
지난 주 월요일과 마찬가지로, 13 일과 60 일에 짧은 무역 시설이 한 번 열릴 것입니다.
시장이 다음 주에 열릴 때 뉴스 나 극단이 없을 ​​때 다시 시행 될 것입니다.
갭. 그리고 일일 지원은 단시간에 대한 효과적인 저항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주 초 교과서 60 대 매일 패션, 매일의 패턴에서 거래된다.
휴식을 취하면 주간 추세 지원으로 되돌아 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거의 한 달 동안 일부 시장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차트를 들여다 보면서 우리가 할 수있는 교훈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현재 제가 멘토링하고있는 학생의 최근 성공으로부터 배웁니다.
더 큰 기간 15MA.
설정 및 방법론을 참조하십시오.
차트 © 2003 Tradestation.
Contra-Trend (Retracement) 거래.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다. 그것은 또한 내 경험이었습니다.
그런 지역 문제가 수년에 걸쳐 상인의 수백과 일해.
수시로 상인의 대다수, 그러나 초기 단계의 상인.
그들의 경력.
우리가 contra-trend에 의해 의미하는 바를 먼저 논의하겠습니다.
목적은 일당이 거래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추세는 약화되는 기세, 뻗어있는 가격 조건 (.
이동 평균) 또는 유사한 전제. 나는 퇴색을 의미하지 않는다.
더 큰 13- 또는 60- 분 트렌드가 당신의 무역과
당신은 효과적으로 더 큰 추세와 함께 철수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1 분 동안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아직.
a를 창조하지 않기를위한 더 명백한 이유의 한을 토론하기보다는 오히려.
그러한 기법을 이용한 거래 비즈니스 계획 & # 8212; 그 놈이없는 것을 포함해서.
등 뒤에서 바람 & # 8212; 나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부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초점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첫째, 그런 거래가 가능합니까? 전혀. 기술 지표가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까?
그런 기회? 예. 나는 그들을 때때로 데려 간다? 내기 해. 하지만 여기에. & # 8217;
차이점 : 그러한 거래는 하나의 계획의 초석을 반영해야합니까?
절대적으로하지. 왜? 많은 이유. 첫째, 이익 잠재력은 제한적입니다.
트레이드 지원 (트레이드에 대한 저항)을 위해 트레이드 마크를 종료해야합니다. 많은.
거래자는 종종 초기 항목처럼 부적절한 항목을 취합니다. 반전 거래.
트렌드를 지원하는 명확한 출구가있는 콘트라 트레이드 (contra-trend) 무역 이라기보다.
다른 이야기. 둘째, 정지 설정이 어려울수록 어려워집니다.
(운동과 같은 추세 지원 지표와 비교).
평균). 그리고 나서 당신의 뒤 이슈가 논의되었을 때 바람이 불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이유가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위해 남겨 둘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제가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주된 이유는 복용하는 것입니다.
그 (것)들을 찾기보다는 오히려 당신의 마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 육감적 인 & # 8212; 또는 아마 더 나은 말했다 : 높은 확률 & # 8212; 경향.
항목 또는 항목 유형에 관계없이 귀하의 빵 및 버터 거래를 구성합니다.
설정. 그러한 거래 기법이 작은 부분만을 반영한다고해도.
하나의 거래 창고가되면 도전 과제 중 하나가됩니다.
나가 말한 것은 contra 동향 retracement 무역에 집중하는 것은 수시로 안으로 유래한다이다.
상인은 끊임없이 분기와 경향 전환을 찾고 있습니다.
하나의 계획을 반영하는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발견했다.
진정한 시간과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향! 솔직히 얼마나 많은 불황이 태어 났는가. 그러나 모든 것이 있습니다.
종종 초점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러한 거래를 맹세하여.
주로 contra-trend 트레이드를 추구하면서 주위를 생각하면서 그는 이제 더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5MA / 15MA에 대한 경고는 첫 번째 철수와 교차합니다. 결과? 6 일 동안 그는.
하나의 부정적인 무역으로 연승했다. 그리고 contra-trend 거래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의 무기고의 효과적인 부분. & # 8212; 그들은 많은 상인을 위해 & # 8212; 초점 이동.
그 자신을 분명히 드러내는 대조적 인 트렌드들만 가지고 가도록한다.
& nbsp; & nbsp; 나는 어리석지 않아 & # 8221; 무역. 그는 단지 그들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치 목수가 집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조정 가능한 렌치는
효과적인 도구 â € | 그냥 손톱을 망치로 그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교역 교훈입니다.
그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 배우는 데 더 오래 걸렸습니다.
좋은 무역 및 중대하다.
TradingMarkets에 관한 최근 기사.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별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시작점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에는 고유 한 내재 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