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무관 한 다각화 전략 이점


대기업 다각화 / 무관 한 다각화 / 전략.


대기업 다각화는 조직의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와 크게 다른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성장 전략입니다. Conglomerat 다각화는 회사가 현재의 비즈니스 조직과 전혀 관련이없는 영역으로 다양화할 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재벌 다변화는 관련이없는 산업으로의 확장이 매우 매력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근거로합니다.


"무관 한 다각화의 기본 전제는 좋은 재정 조건으로 취득 할 수있는 회사는 다각화 할 수있는 좋은 사업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Thompson and Strickland).


일반적으로 기업 전략가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사용하여 후보 기업을 선별합니다.


비즈니스가 수익성과 투자 수익에 대한 기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여부. 신규 사업이 고정 자산을 대체하고 자금을 확장하고 운전 자본을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자금 주입을 필요로하는지 여부. 비즈니스가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지 여부 비즈니스가 모회사의 수익에 크게 기여할만큼 큰 지 여부. 제품 안전 또는 환경에 관한 노동 조합의 어려움 또는 정부 규제에 대한 잠재적 가능성.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높은 금리 또는 정부 정책의 변화에 ​​대한 산업의 취약성.


특히 매력적인 취득 목표를 세 가지 유형의 회사가 만듭니다.


자산이 "저평가"된 회사 - 그러한 회사를 인수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시장 가치보다 낮게 책정하고 자산과 비즈니스를 취득 비용보다 많이 재판매함으로써 상당한 자본 이득을 얻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 밝은 성장 전망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 자본이 부족한 기업.


무관 한 다변화는 다음과 같은 재정적 인 측면에서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비즈니스 위험은 다양한 산업에 분산되어있어 회사를 어느 한 비즈니스에 덜 의존하게 만듭니다. 자본 수익은 최고의 이익 전망을 제공하는 산업에 투자 될 수 있습니다. 이익 전망이 낮은 기업의 현금은 높은 성장 잠재력과 수익 잠재력을 지닌 기업 인수 및 확장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재원은 최대의 이익을 위해 고용됩니다. 한 기업의 어려운시기가 다른 회사의 좋은 시간으로 부분적으로 상쇄 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수익성은 다소 안정적입니다. 기업 관리자가 큰 상승 여력 잠재력을 지닌 저렴한 가격의 회사에 관심을 기울이면 주주 부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이없는 다각화에는 두 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다각화를 광범위하게 관리하는 어려움과 다양 화를 경쟁 우위로 만드는 전략적 기회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무관 한 다각화는 바람직한 기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사업 다각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마케팅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대시키는 전략입니다.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다변화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관리자는 이러한 장점과 단점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용도.


기업 마케팅의 다양성은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미개발 시장에서의 사업 창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증가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면에서, 그것은 시장의 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자산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수입이 증가합니다.


사업 다변화의 가장 큰 장점은 잠재적 인 수익 증가입니다. 비즈니스 다각화 란 이전 환경에서 시도되지 않은 새로운 환경에서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인 출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매출 흐름을 이끌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회사들은 이전 회사의 보유 지분과 경쟁하지 않으며 기존 회사의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 화 비용 :


사업 다변화에 대한 중요한 단점은 새로운 마케팅 조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비용입니다. 기업이 위험 요소가 높기 때문에 이러한 회사를 시작하기위한 자원을 확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회사가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는 보증은 없으며 기업은 이익을 내기에 충분한 시장 침투를 달성하기 전에 연속적으로 손실을 견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이익이 있느냐에 따라 새로운 회사는 투자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 화 위험 :


사업 다각화의 또 다른 중요한 단점은 가능한 모든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마케팅 조건으로 신제품을 판매 할 때 해당 시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 할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이 경우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얻기 위해 돈을 지출해야하며 기존 관리가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지 못하여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반환.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무관 한 다변화의 장점과 단점 :


환경과 회사의 자원을 철저히 분석 한 후에 만 ​​신중하게 개발되고 수행되는 무관 한 다각화는 대개 훌륭한 재무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높은 위험 가능성이있는 낮은 위험 투자 여야합니다. 회사 인수의 일부 경우, 이 다양 화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을위한 현금 흐름에 추가되는 계절적 경기 침체 기간에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다른 분야를 통해 위험을 분산. 비즈니스 활동의 침체가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의 침체와 일치하지 않는 산업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이없는 성공적인 다각화를 달성하려면 각 사업 활동을 면밀히 파악하고 가장 작은 문제조차도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하는 훌륭한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활동의 수가 많을수록 전체 관리 작업이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경우 무관 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반적인 성과가 개별 비즈니스 활동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매니저가 예외적으로 재능 있고 집중하지 않는 한 더 나쁜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비 관련 다각화 전략을 실행하려면 중요한 재정적 인적 자원을 배분해야하며 주요 사업에 해를 끼칠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비 관련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장점 및 단점?


무관 한 다각화에는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운영 능력이 필요합니다.


시리 스태 퍼드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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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 2 단점 [다변화 사업] | 다각화 된 사업의 단점 3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4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의 사례.


기업이 다른 회사를 인수하거나 관련없는 비즈니스 범주로 사업을 확장 할 때,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종사합니다. 하나의 산업이나 제품에서 강점을 지닌 회사가 완전히 무관 한 산업을 다루는 것은 종종 위험한 일이지만, 이러한 성장 전략으로 성공하는 기업에게는 그 성과가 중요합니다.


당신의 베팅을 헷지하십시오.


무관 한 분야로 다각화하려는 동기 중 하나는 특정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또는 경기 침체 위험에 대비하여 위험을 헤지하는 것입니다. 이 논리는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 나 주식을 선택할 때의 다양 화 접근법과 유사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중 하나가 계절적, 1 년 내 또는 여러 해 동안 딥으로 고생한다면, 관련이없는 카테고리의 비즈니스는 여전히 번성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는 비즈니스 침체의 주요 함정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본 배분 효율성.


기업 차원에서 여러 비즈니스 유형을 운영 할 때의 장점은 회사 리소스를 전략적으로 할당하여 각 회사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 직원은 회사 전체에서 인적 자원, 구매 및 정보 기술과 같은 역할에 대한 책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종종 각 비즈니스 유형에 배포 할 수있는 소모품 및 자원에 대해 할인 구매 이점을 얻습니다.


타협 된 리더십 강점.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영역으로 분기하는 가장 중요하고 전형적인 단점 중 하나는 집단적 재능을 너무 얇게 퍼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업의 리더는 대개 특정 산업 또는 비즈니스 분야에 특화된 전문 지식, 전략 계획 능력 및 리더십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더십 그룹이 획기적으로 다른 회사에 일관되고 고품질의 방향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는 제한적입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진 리더들과 관련이없는 회사들에서 결과를 최적화하기위한 시간과 에너지 요구 사항이 중요합니다.


시너지가 부족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존재하지 않는 시너지 효과 때문에 일반적인 비즈니스 규칙으로 무관 한 다각화를 피합니다. 관련성이 다양 할 때 회사 브랜드, 철학, 자원 및 파트너십을보다 쉽게 ​​통합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관련이없는 다각화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각 사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희석시키지 않으려 고 의도적으로 각 기업을 분리해야합니다. 귀사가 제품 범주에서 신뢰할 수있는 리더로 인식되면 브랜드가 혼합 된 회사 또는 제품 메시지로 인해 압도 당하면 고객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1)


저자에 관하여.


Neil Kokemuller는 2007 년부터 비즈니스, 금융 및 교육 작가이자 컨텐츠 미디어 웹 사이트 개발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4 년부터 대학 마케팅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Kokemuller는 마케팅, 소매 및 중소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이오와 주립대 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시리 스태 퍼드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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